HOME > 나눔터 > 선두소식

선두소식


주일영상예배를 드린 성도님들의 소감 모음입니다. (3교구)
 작성자 : 선두교회
20-03-05 17:19 | 조회 : 1,160
<3교구>
하루 빨리 전염병이 없어져서 함께 예배드릴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은혜의 말씀과 찬양에 감사드립니다. 전염병이 속히 없어져서 다함께 예배드리길 기도합니다.
교회에서 드리는 것 보다는...
자녀들과 함께 많은 은혜 받았습니다.
교회 가서 예배드리는 것도 은혜 아니면 안 되는 것임을 다시 한 번 알게 하시네요.
눈물이 나는 예배의 환경이지만. 은혜는 강물 같았습니다. 그렇지만 하루빨리 주님의 몸 된 교회에서의 예배가 회복되길 기도합니다.
교회서 예배드리는 것이 얼마나 귀하고, 소중한 것인지 새삼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1.신앙의 본질회복 2.예배와 성전을 사모 3.가정예배의 회복
슬프지만 집중하여 온가족과 예배드렸으며 담임목사님과 여러 교역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교회에서 예배를 못 드리니 마음이 아파서 더 큰 은혜를 사모하는 마음으로 드렸습니다. 답답한 심령에 단비 같은 말씀으로 하나님을 사랑하며 더욱 성전을 사모하는 마음으로 기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유튜브로 영상예배 드리며 마음이 너무 아팠고 그동안 자유롭게 예배자리에 나갈 수 있었음에 새삼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악의 무리가 사라지고 하루빨리 주님 성전에 나아가 마음껏 예배드릴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목사님 말씀 넘 은혜 받았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목사님에 울음 섞인 기도 같이 눈물이 났어요.
참 우리의 죄를 회개하고 아버지 앞에 다시 오기를 원하심으로 주님의 참사랑과 죄를 깨닫지 못하는 우리의 모습에 주님은 묵묵히 울고 계시는 모습에 주님이 원하시는 회개 앞에 섰음니다. 참 마음이 아프고 통곡함을 잊지 않고, 주님 인도하시고 순종함으로 주님을 따르기를 원합니다. 늘 부족함을 호소합니다.
교회를 가는 것은 당연하고 언제든 갈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어떤 것도 당연한 것은 없다는 것을 알고 새삼스러웠습니다. 교회가 있음에 감사하고 이 땅이 회복되기를 소망합니다.
이렇게 예배드림이 맘이 아픕니다~
그동안 성전에서 예배드림이 소중한 것을 깨닫습니다. 빨리 예배가 회복되기를 기도합니다.
주일날 예배와 찬양을 직접 드리지 못하니 그 귀함이 더 많이 느껴졌습니다. 하루속히 문제가 해결되어 다시 찬양하기를 바랍니다.
성전에서 예배하지 못함이 너무 죄송스러워서 눈물의 예배였습니다.
은혜 받고, 눈물이 났습니다.
온라인으로 예배드리면서 많이 울었습니다.
~감격 더~은혜 더더 주님의 은혜와 사랑 사모하며 간절한 마음 이었습니다.
말씀을 통해 은혜와 힘을 얻었습니다.
텅 빈 예배당을 보며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의 마음을 읽게 되었고, 하나님께서 우리를 향해 경고하시는 바가 있다는 말씀이 와 닿았습니다.
말씀에 더 착념하고 기도로 더 깨어있어야 한다는 것을 생각하였습니다.
성전에 가지 못하는 아픔을 가슴찢으며 애통하며 회개하며 너무나 안타까워 많이 울었습니다.
담임 목사님과 기도하시는 김종섭목사님 사회보시는 최석제목사님을 영상으로 바라보면서 울컷 했습니다. 그리고 목사님들 전도사님들 모든 성도님들 특별히 목장가족들까지 너무나 보고 싶어요.
나라와 교회 회복을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 선두교회는 못 갔지만, 유투브 예배로 드릴 수 있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렸어요. 담임목사님 설교말씀에 눈물이 많이 났어요. 그동안 얼마나 큰 은혜를 받았음을 감사하며 이 땅을 고쳐주소서 회개 기도드렸습니다.
곽수관 담임목사님과 목사님들 전도사님들 건강하세요.
교회에서 드릴 때는 늘 드리는 거니까 습관처럼 드렸는데 어려운 가운데서 그래두 영상으로 예배할 수 있어 기뻤어요.
왠지 전 마음이 떨렸어요.
목사님 외 몇분 계셨지만 예배 안은 많은 성도님들이 계신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간절한 목사님의 기도가 전 가슴이 뜨거웠습니다.
허전하고 슬픈 마음이였지만 목사님들의 찬양과 기도. 설교말씀에는 은혜 받았습니다.
담임목사님이 온 성도들과 같이 예배 못드려서 슬퍼하시고 힘이 없이 설교하심과 기도하실 때 눈물이 났어요.
좋으신 하나님이 함께하시니 조금만 참으시고 힘내세요!~
목사님들! 전도사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어서 풀려서 웃는 얼굴로 뵈기를 소망합니다.
하루속히 본 예배 회복되기를 소원합니다.
신앙본질의 회복은 하나님을 사랑하며 예배와 성전을 사모하는 일임을 영상예배를 드림으로 더욱 강하게 느꼈으며, 하나님은 나를 지키시는 이심을 믿습니다.
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 없음을, 진정으로 호흡마저도 주의 것임을 세상 편안과 위로보다도 더욱 위로가 됨을 새삼 느끼는 계기가 됨에 감사드립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그동안 성전에서 예배드릴 수 있는 것에 대해 감사하다는 걸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번 일로 통해 신천지에 대해 낱낱이 밝혀지고, 신천지에 미혹 당한 사람들이 나올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감동이였습니다..
함께 모여 예배드릴 날을 고대하면서 하루속히 질병이 물러가기를 기도드리고 있습니다.
집에서라도 예배드릴 수 있어 감사. 많은 은혜 받았습니다.
그러나 성전에서 드리는 예배가 더 은혜스러운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슬펐어요~
눈물로 회개하며 말씀에 은혜 받았습니다.
새롭기도 하지만 슬프네요.
평소 교회당에서 예배하는 것이 얼마나 축복인지 새삼 깨닫습니다.
말씀에 은혜를 받았지만 교회에서 다 같이 드리기를 원합니다.
그동안 얼맞나 감사했는지 예수님 감사합니다.

   


  • 유투브
22791 인천광역시 서구 거북로 109번길 10 (석남동 547-23) TEL : 032-574-7221~5 FAX : 032-576-2375